국내최고 합법AV콘텐츠

나의 별에게

본문

나의 별에게

나의 별에게 다시보기


카테고리: 지상파


평점:
줄거리: 오늘도 어김없이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강서준. 그러나 돌연 ‘강서준 파업’을 선언하고야 만다. 집에 가서는 연인, 지우가 웃으며 반겨 주는데… 과연 서준의 파업은 일찍 끝날 수 있을 것인가.







나의 별에게 다시보기

나의 별에게무료 보기, 나의 별에게 다시보기 링크, 나의 별에게 다시보기 누누티비, 나의 별에게 다시보기 짭플릭스, 나의 별에게 다시보기 티비몬, 나의 별에게 다시보기 넷플릭스, 나의 별에게 다시보기 티비나무, 나의 별에게 다시보기 소나기티비, 나의 별에게 다시보기 티비위키, 나의 별에게 다시보기 영화조아, 나의 별에게 다시보기 피클티비, 나의 별에게 다시보기 비비티비, 나의 별에게 다시보기 티비착
나의 별에게 시즌2 9,10화 감상
왜 이렇게 잘 만들어요 나중에 소누버전으로 '밤을 기다리는 이유'랑 '떴다 떴어' 내주면 안 될까... 9화 크레딧 올라갈 때 밤을 기다리는 이유 소누버전 나오니까 완전 극락이던데....ㅜㅜ 흑흑 벨소리로 쓰려고 mp3도 땄다고요... 음원주라 #나별 #나의별에게 #나의별에게2 #나의별에게시즌2 #지우서준
[김강민] '나의 별에게' 시즌1 김강민 움짤(매우 스압)
<나의 별에게> 시즌1 김강민(한지우) 움짤.GIF -오로지 한지우의 시선으로 <나의 별에게> 시즌1 보기 첫 만남. 싹퉁바가지(? 강서준을 보는 지우 눈빛ㅋㅋㅋ 쟈갑다 쟈가워ㅋㅋㅋㅋ 윤슬과 형기가 강서준 얘기를 꺼내자 눈치 보는 지우. 데굴데굴 눈동자 귀엽다ㅋㅋ 뭐냐구요. 이 때 강민이 톤이 너무...
티빙 한국 드라마 나의 별에게 시즌2 9-10화(완)
했음ㅋㅋㅋ 나의 별에게 볼때 사람들이 좋아하는 걸 분석하는 기분으로 보곤 했는데 작감들이 다 그 bl보는 사람들의 취향을 너무 잘 알고 있곸ㅋㅋ... 같은데 나의 별에게를 보면 이게 왜 양지화되어야 하는가에 대해 많이 설명해주는 작품이 아닌가 싶음ㅋ 이게 18금 안갔는데 그 안에서 보여줄건 다...
올해의 드라마 나의 별에게2
나의 별에게1,2 이 중 올해 최고로 뽑고 싶은 드라마는 나의 별에게2 너는 나의 봄도 좋았지만 21년 편성드라마를 내가 올해 본거니 올해의 드라마는 나의 별에게2 너나봄 최고의 장면 다정이 엄마가 전화해서 영도가 아픈것도 모르고 아프지마라 했다니 아프지 말라고 했어? 묻는 다정에게 그럼 뭐...

누누티비 레벨 1
0%

관련자료

  • 링크
  • 나의 별에게
잘보고 갑니다.
  • 나의 별에게
고화질 스트리밍 서비스 버퍼링도없고 좋네요.
  • 나의 별에게
완전 강추해요^^
  • 나의 별에게
여기 짱이네 재미있게 잘봤어요~
  • 나의 별에게
앞으로 자주와서 보고 갈께요~^^
국내최고 합법AV콘텐츠